이 약관은 주식회사 윈윈소프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통합회원 서비스 (이하”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의 내용은 윈윈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내의 서비스 또는 개별 서비스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이용자 여러분에게 서비스 공지사항에서 공지 또는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피치 못해 사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경우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통합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발송 또는 여러분이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메시지를 발송하는 방법 등으로 개별적으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보며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사용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이하’세부지침’)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통합계정 : 윈윈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나의 로그인 계정과 비밀번호로 회원가입, 회원정보 변경, 탈퇴 등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정한 로그인 계정 정책을 말한다.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이메일 ID : 전자우편(E-Mail) 주소를 기반한 ID로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 ID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 및 숫자의 조합
타인의 명의나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통합계정을 생성한 경우
고객사 : “회원”이 회원가입을 통해 등록 기업(업체) 또는 연계하는 기업(업체)
탈퇴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파트너 : 회사가 제 3자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맺고 상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 기업을 말합니다.
전항에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회사의 서비스 안내 또는 상관례에 따라 해석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계약의 성립)
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의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 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이용 신청)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신청시에 고객사의 정보 또는 연계 고객사의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서비스 본인 확인을 위해 사용자의 휴대폰번호를 문자인증을 통해 통합회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법정 대리인(부모)의 가입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9조 제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회사가 본 약관 또는 세부 지침에 의해 통합계정을 삭제한 경우
타인의 명의나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통합계정을 생성한 경우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조 (이메일 아이디의 변경)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직권 또는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회원 이메일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소멸된 전자우편 이메일 계정으로 동일한 전자우편으로 수신이 불가능 할 경우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9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원탈퇴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원의 탈퇴신청에 대해 회사는 빠른 시간 내로 탈퇴처리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20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회원 자격 및 회원자격의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제 5, 6, 7 조에 의해 회원자격을 취득한 회원은 동일한 이메일 아이디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winwinsoft.co.kr, winselling.co.kr)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9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또는 정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항에 의하여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또는 채팅방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2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
회사가 통합계정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사 업체 관리
고객사 서비스 관리
판매자/공급사 서비스
파트너 연계 서비스
부가 서비스
서비스 포인트
기타 회사가 자체적으로 개발하거나 타사와 협력 관계,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전항의 서비스 별 세부사항은 회사의 홈페이지 내 서비스안내에 따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본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미성년자가 이용하기 위해서는, 민법 5조 1항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후에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이 미성년자의 결제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입증책임을 집니다, 단,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하여 미성년자의 사술이 사용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성년자의 유료서비스 사용을 위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방법은 회사가 정하는 소정의 동의 방법에 따릅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정보와 유료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발생하는 유료서비스는 각 유료서비스의 정책에 따릅니다.
서비스 포인트 사용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사용자가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입금을 통해 적립한 서비스 포인트가 있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포인트 적립 : 서비스포인트는 이용자가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등을 통한 충전으로 적립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적립 방법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각 서비스이용료 등을 각 서비스 별 청구기준에 따라 회원 또는 고객사에게 청구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따른 원가의 과도한 상승, 시장환경의 변화에 따라 제 11조에 따른 통지 후 서비스 이용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청구한 서비스이용료가 체납된 경우 체납된 서비스 등을 이용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료 지급 시 자신의 명의로 서비스이용료를 입금하며 만약 타인의 명의로 입금을 한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에 해당 내용을 통지하여 서비스 신청 및 연장이 누락되지 아니하도록 입금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를 다하지 아니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단된 경우 회사는 이에 관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기타 서비스 요금에 대한 제반사항은 각 서비스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4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5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파트너 연계 서비스)
회원은 파트너 연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파트너사와 파트너 서비스 이용계약을 직접 체결하거나 회사와 대행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회원은 자신이 이용하고자 하는 파트너 연계 서비스를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다만,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의무화(구매안전서비스, 본인확인서비스 등)되어 있는 서비스의 경우 회원에게 해당내용을 안내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과 파트너사간 체결한 파트너 연계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파트너 연계 서비스의 해지 및 환불 등은 파트너사의 정책 등에 따라 처리되며 회사는 파트너 연계 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환불 조건 등을 각 파트너 연계 서비스 페이지에 안내합니다.
회사는 파트너연계 서비스의 변경 등이 발생한 경우 그 변경내용 및 적용시점을 제 11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회사는 파트너사와 파트너 연계 서비스에 관한 계약이 해지, 종료되는 경우 해지사실 및 해지시점을 제 11조에 따라 통지함으로써 해당 제휴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제15조 및 제18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비스와 관련한 부속 이미지의 모든 권한을 가지며, 회원 및 고객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사용권한만을 부여한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채널 사이트 내 판매하는 상품과 이미지, 관련 정보 등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의 매출, 광고이력, 회원접속자 수 등의 관련 정보를 수집하여 통계자료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지원하거나 회사의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시스템 장애 및 오류의 복구, 기술적/관리적으로 긴급을 요하는 경우 회원 또는 고객사의 서비스 관리자 어드민(admin) 접근하여 해당 사안을 조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등록한 상품 및 그 정보 등이 불법정보에 해당하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관련 기관으로부터 일정의 행정조치를 전달을 받은 경우 그에 따른 조치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를 함에 있어 회원이 기재한 사업자정보가 허위이거나 사기쇼핑몰로 판단되어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로부터 서비스의 정지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안내페이지의 게재 및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와 회사 또는 제 3자간 법적 분쟁이 발생하여 법적 절차의 진행에 따라 서비스제공의 중단이 필요한 경우 임시적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등 규정에 따라 발신번호 등록 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사건발생 시, 회사에서 고객의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경우 회사에서 고객의 인증관련 정보를 응급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조 제12, 13항의 긴급상황 대처 전 회사는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만약 상황이 긴급하여 이를 알리기에 어려움이 있다면, 회사는 대처 후라도 이를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제 19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통합회원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가입을 원할 경우 개인정보보호지침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 회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 20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사가 공지하는 운영정책 및 가이드 등을 수시 확인하며 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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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른 회원의 이메일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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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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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선전의 게시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회사가 관계법령 및 "통합회원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이메일 아이디의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이메일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판단 하에 서비스 사용의 전반에 관한 사항을 결정하며 서비스 사용에 관련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거나 이미지 등을 게재함에 있어 정당한 권리를 보유한 저작물 등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여 운영합니다.
본조 10항을 위반되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채팅방 개설 등이 제2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회원의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회원은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3조 (지위의 승계)
고객사는 상속, 합병, 분할, 영업 양도 및 양수 등으로 회사와 체결한 법적 지위를 승계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가 정한 방식과 절차에 따라 양도 및 양수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외국인 등의 사유로 양도 및 양수를 위한 필요서류(인감증명서, 신분증, 본인확인서류 등)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의 양도 및 양수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지정한 지위의 승계에 따른 관련서류 등의 접수가 완료된 경우 회사가 보유한 회원정보를 승계인으로 변경합니다. 단, 서비스의 이용료가 체납되었거나 법적 분쟁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그 지위의 승계를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조에 의하여 승계된 승계인은 기존의 회원과 동일한 지위에서 본 약관 및 기존 회원이 회사와 체결한 일체의 권리 및 의무를 가집니다.
제 24조 (계약의 해지)
회원 또는 고객사는 언제든지 서비스 해지를 신청함으로써 이용계약의 종료의사를 회사에 전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요청한 해지일로부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다만, 미납된 서비스이용료가 있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가 서비스를 타사로 이전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의 일정을 고려하여 이전을 위한 이전작업을 진행합니다. 다만, 이전 시 네임서버의 캐시(cache) 등의 이전으로 인하여 1 ~ 2일 정도 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수 있으며 이는 인터넷환경의 특성 상 불가피한 점임을 감안하여 그에 따른 손해에 대해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가 관련법을 위반하여 암호화된 개인정보를 복호화하여 제공할 것을 요구하거나 회사가 정한 정책 외의 방식으로 변환을 요구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해 연도 2회 이상 이용제한을 당한 경우
서비스 신청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실명이 아닌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회사의 허가한 서비스이용 범위 외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미래창조과학부, 중앙정파관리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기관에서 계약 해지의 요청이 있는 경우
기타 관련법령 및 윈윈소프트 통합회원약관, 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
제 4장 기타
제 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회원이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와 개인이 공동으로 소유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전자상거래의 운영 목적 외로 사용하는 행위
방송통신위원회, 게임물등급위원회,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미래창조과학부, 중앙전파관리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기관으로부터 이용정지 요청이 접수되는 경우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를 한 경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범죄행위와 결부되거나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 유포, 해킹, 서버 공격 등으로 이용하거나 이용되는 경우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일련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동, 변경, 분해하거나 다른 서비스를 연결하는 행위
기업 혹은 개인의 홈페이지, 자료실, 게시판 등으로 이용하는 경우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동영상을 게재하거나 배포하는 경우
이 약관에 따른 권리ㆍ의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양도, 증여, 이전, 매도하거나 이를 담보 등으로 제공하는 행위
서비스의 이용료 등을 연체한 경우
이 약관의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통지합니다. 단,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이거나 사안이 긴급을 요하는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용정지를 통보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그 사유를 해소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되면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이용정지 사유가 발신번호 변경 등으로 인한 경우 악의적인 목적 없는 경과실로 인한 경우에 한하여 고객이 이용정지 통지일로부터 30일 이내 소명이 있는 경우 심사 후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 26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7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통합회원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8조 (면책)
회사는 회원의 채팅 내용을 감시하지 않습니다. 채팅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여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그 해당 이메일 아이디와 관련 데이터는 보호 받을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9조 (책임의 제한)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가 서비스를 통해 게재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사전에 인지할 수 없는 하드웨어(디스크 등) 장애, 시스템다운 및 외부 통신회사, 전력회사, 기간통신사업자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 경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하드웨어 장애 및 불량, 통신망의 장애 등으로 인하여 서버 내 회원의 데이터가 전부 또는 일부 훼손되거나 멸살된 경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통제할 수 없는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외부적 침입이 예견되거나 시작된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보장하지 아니하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고객사간 또는 회원 또는 고객사와 제 3자간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그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30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 31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의 서비스 안내 및 관계법령,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4월 1일부터 적용하고, 2022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