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셀링에서 신청한 내 서비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내 서비스 목록은 [마이페이지] - [내 서비스] 를 통해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서비스를 선택하여 여러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내 업체가 등록된 서비스 목록이 노출됩니다.
※ 등록된 서비스가 없을 경우 서비스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사용중인 윈셀링 서비스 연장이 필요할 경우 서비스 연장을 통해 서비스 사용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연장을 위해 서비스를 [마이페이지] - [내 서비스] 목록에서 서비스를 선택한뒤 마이페이지의 좌측 메뉴의 [서비스 연장] 메뉴를 통해 접근합니다.
내 서비스 연장 페이지에 접근했다면 가장먼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내 서비스 정보와 연장 약정 기간 선택하는 항목입니다.
※ 서비스가 이미 만료되어 1개월 이상 만료되었을 경우 서비스를 사용했던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
내 서비스 연장을 위해 실제 월 연장 비용을 확인 합니다.
※ 기존에 사용중인 작업카운트가 있을 경우 작업 카운트도 함께 연장 처리를 진행합니다.
결제를 진행할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결제 방법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장 계좌이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처리시 거래 규모가 10만원 이상일 경우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부가 필요합니다.
※ 매출증빙을 위한 정보는 내 업체 정보에 등록된 정보로 발부 됩니다.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만약 미 입력시 업체의 최고관리자 또는 업체 관리자 정보가 입력됩니다.
※ 결제 완료 또는 셋팅 완료 시 입력된 신청자 정보를 통해 결제 결과 정보가 이메일 또는 SMS 발송 처리 됩니다.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서비스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결제를 진행합니다.
※ 무통장 입금 거래의 경우 신청 이후 7일 이내에 입금완료 해야 처리 완료 됩니다.
사용중인 윈셀링 서비스 변경이 필요할 경우 서비스 변경을 통해 서비스 사용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연장을 위해 서비스를 [마이페이지] - [내 서비스] 목록에서 서비스를 선택한뒤 마이페이지의 좌측 메뉴의 [서비스 변경] 메뉴를 통해 접근합니다.
내 서비스 변경 페이지에 접근했다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내 서비스 정보와 [변경 서비스 선택] 항목입니다.
※ 프리미엄 PRICE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레벨을 변경할 수 없으며 각 담당 MD를 통해 서비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재 내가 사용하는 서비스의 사용제한 정보와 변경할 선택 버전의 사용제한 정보 그리고 선택 버전에 따른 변동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달 사용량과 이번달 사용량을 비교하며 변경할 서비스가 적합한지 체크 할 수 있습니다.
내 서비스 변경시에 추가 약정기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연장과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사용중인 작업카운트가 있을 경우 작업 카운트도 함께 연장 처리를 진행합니다.
내 서비스 변경을 위해 실제 결제 비용을 확인 합니다. 서비스 변경의 경우 가입비가 발생하지 않으나, 단, 무료버전 또는 RUNFUL을 통해 부가서비스로 사용하는 무료 사용자의 경우 가입비가 발생합니다.
※ 변경 서비스 기간의 경우 서비스를 다운그레이 할 경우에만 추가 됩니다.
결제를 진행할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결제 방법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장 계좌이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처리시 거래 규모가 10만원 이상일 경우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부가 필요합니다.
※ 매출증빙을 위한 정보는 내 업체 정보에 등록된 정보로 발부 됩니다.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만약 미 입력시 업체의 최고관리자 또는 업체 관리자 정보가 입력됩니다.
※ 결제 완료 또는 셋팅 완료 시 입력된 신청자 정보를 통해 결제 결과 정보가 이메일 또는 SMS 발송 처리 됩니다.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서비스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결제를 진행합니다.
※ 무통장 입금 거래의 경우 신청 이후 7일 이내에 입금완료 해야 처리 완료 됩니다.
작업 카운트란? 각 서비스 버전별로 적용되어 있는 서비스 이용 제한을 별도의 결제를 통해 추가한 것을 작업 추가 작업카운트라고 합니다.
작업카운트는 구매하는 항목에 따라 원하는 대로 추가 결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카운트 옵션을 추가 하기 위해서는 [마이페이지] - [내 서비스] 목록에서 서비스를 선택 한 뒤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의 [작업카운트 옵션] 메뉴를 통해 접근합니다.
작업카운트 옵션을 추가 하기 전에 선택된 서비스 정보를 먼저 확인합니다.
※ 작업 카운트를 추가하면 추가한 작업카운트는 서비스를 연장 할때마다 같이 연장해야 하므로 주의 하여 추가합니다.
작업 카운트를 선택합니다. 월간 카운트의 경우 월 30.5일을 기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또한, 최종 결제 비용에서 천원단위는 절사 처리 됩니다.
잔여 서비스 기간을 확인하시고 필요한 각 작업 카운트를 항목을 선택합니다.
결제를 진행할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결제 방법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장 계좌이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처리시 거래 규모가 10만원 이상일 경우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부가 필요합니다.
※ 매출증빙을 위한 정보는 내 업체 정보에 등록된 정보로 발부 됩니다.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만약 미 입력시 업체의 최고관리자 또는 업체 관리자 정보가 입력됩니다.
※ 결제 완료 또는 셋팅 완료 시 입력된 신청자 정보를 통해 결제 결과 정보가 이메일 또는 SMS 발송 처리 됩니다.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작업 카운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결제를 진행합니다.
※ 무통장 입금 거래의 경우 신청 이후 7일 이내에 입금완료 해야 처리 완료 됩니다.
※ 결제가 완료되고 약 10~20분 이내에 작업 카운트가 적용됩니다.